닫기 금리인하 요구건 법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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닫기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CUSTOMER CENTER.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AQ

  • A. 당사의 중도상환 수수료 (규정 손해배상금) 면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자사망

    대상상품 : 할부금융, 일반대출, 금융리스
    기준 : 계약자 사망일로부터 3개월이내

    2. 도난, 침수, 전손 차량

    대상상품 : 당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
    기준 : 계약자 과실이 없다는 요건을 입증하는 증빙자료 제출

    3. 기한의 이익 상실사유로 인한 강제 해지

    대상상품 : 할부금융, 일반대출, 금융리스
    기준 : 기한의 이익 상실사유에 해당되어 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가 계약을 해지한 경우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77-5822로 문의 바랍니다.

  • A. "대출 철회"란 금융소비자에게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을 주어 금융계약의 불이익이 없이 대출계약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는 권리이며,
    철회권 행사 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및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출기록이 삭제 됩니다.

    [신청대상]

    - 개인고객(개인사업자, 법인 제외)

    [적용상품]

    - 할부금융, 일반대출 계약 (승계 제외)
    - 금융 신청금액이 2억원 이하

    [신청절차]

    - 계약 체결 후 14일이내 고객센터 1577-5822 로 대출 철회 의사 접수
    - 원금+경과이자+부대 비용 (근저당설정비, 인지대 등) 은 고객이 당사로 입금

    [유의사항]

    - 전체 금융회사에서 월 1회만 가능합니다.
    - 당사에서 제공한 상품관련 모든 혜택은 중단 및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77-5822로 문의 바랍니다.

  • A. “금리인하 요구권”이란 여신(대출)약정당시와 비교하여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개선이 있는 경우 금리 변경(인하)를 요구 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신청대상]

    당사 대출상품 중 아래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면 금리인하요구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약정일로부터6개월이상 경과
    - 해당대출 기간 내 연체 이력이 없는 경우
    - 대출 당시보다 신용평가사 NICE 등급이상향 되었음이 인정 되는 경우
    - 2016년8월1일 이후 실행 된 알페라 중고차 오토론/금융리스 계약의 경우
    - 2017년2월1일 이후 실행된 알페라 신차 오토론/금융리스 계약의 경우
    ※ 2018년9월 18일 이후 실행된 신차 오토론 계약건은 해당 사항 없음.
    - 금리할인이적용된 상품 또는 금리 할인이 적용된 이력이 있는 경우 제외됩니다.
    - 채무자 고객 본인의 비금융 거래정보(통신요금, 공공요금, 건강보험 등)를신용조회회사
    (나이스 평가 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에 등록하면 신용 평점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금융 거래정보 등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용조회회사(나이스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등)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 당사고객센터(1577-5822)로 연락 후 상담원 또는1:1게시판으로신청.
    - 신청일로부터10일 이내(주말, 공휴일제외)에 전화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신청 결과 안내.
    - 대출조건변경신청서(금리변경) 접수.


    [유의사항]

    - 변경금리는 신청일로부터 두 번째 결제일부터 적용 가능합니다.
    - 신용도개선 심사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신용등급 산정 회사의 등급 산정 기준 변동 시 심사 기준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일부 대출 상품에만 적용되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1577-5822 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