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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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A. "금리인하요구권"이란 대출 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고객님의 신용 상태에 개선이 있는 경우 금융회사에 금리인하를 요구 할 수 있는 법률상 권리를 말합니다.
    (여신전문금융업법 제50조의 13등)
    당사의 경우 개인신용평점별 차등 금리적용 상품에 한하여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용상태의 개선이 발생한 경우 신청횟수, 신청시점에 관계없이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 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상품]

    당사의 경우 차주의 신용상태가 금리에 영향을 주지 않은 경우는 아래와 같으며, 아래 나열된 상품 외 모든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 대상에 포함됩니다.

    - 운용리스, 재금융, 승계 상품
    - BMW 전 상품
    - MINI 전 상품
    - BPS 전 상품
    - Motorrad 전 상품
    - 2016년 8월 1일 이전 실행된 알페라 중고차 오토론/금융리스 계약
    - 2017년 2월 1일 이전 실행 알페라 신차 금융리스 계약
    - 2017년 2월 1일 이전 실행된 알페라 신차 오토론 계약
    - 2018년 9월 17일 이후 실행된 알페라 신차 오토론 계약
    - 2020년 7월1일 이전 실행된 알페라 중고차 할부 계약

    금리인하요구권 대상 여부의 확인은 당사 고객센터 또는 당사 계약서 서류 중 금융신청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신청요건]

    1.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 약정 당시와 비교 하여 개인신용평점 (신용평가사 NICE 기준)이 차등금리 구간으로 상승된 경우
    2. 법인: 대출 약정 당시와 비교하여 보증인의 개인신용평점(신용평가사 NICE 기준)이 차등금리 구간으로 상승된 경우
    *차등금리구간이란? 신용상태 개선 심사 시에 사용 되는 개인신용평점이 대출 금리 산정에 대한 내부 운영 기준에 따라 금리가 다르게 적용 되는 구간을 의미 합니다.


    [신청사유]
    금리인하요구권은 취업, 승진, 재산증가(이상 개인), 재무상태 개선(기업), 개인신용평점 상승(개인, 기업공통)등으로 신용상태가 개선되는 경우 요구 할 수 있습니다만, 당사의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상승된 경우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1. 당사 고객센터 1577-5822 (평일 09:00~18:00) / 홈페이지 1:1게시판/ 각 지점/ 을 통해 신청 가능
    2. 대출조건변경신청(금리변경) 작성
    3. 당사에서 개인신용평점개선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개선 증빙서류 제출 필요


    * 당사에서는 금리인하요구권 활성화를 위하여 매 분기별 개인신용평점이 금리인하 가능 구간으로 상승된 고객님께 신청 안내 문자를 발송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하된 금리를 적용 받기 위해서는 대출조건변경신청서(금리변경)서 작성을 통한 재약정 절차가 필요 합니다.


    [결과통지]
    1. 대출조건변경신청서 접수 후 자체 심사를 거쳐 10영업일 이내(자료의 보완을 요구하는 경우, 그 보완을 요구한 날부터 자료가 제출되는 날까지의 기간은 불포함) 심사결과에 대해 유선 또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통보

    [유의사항]
    1. 신용상태가 금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은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의 행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금리인하요구 시 신용 상태 개선을 확인하는데 필요한 자료의 제출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신용상태의 개선이 경미하여 금리인하 요구 인정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등 심사결과에 따라 고객의 금리인하요구는 수용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신용평가 회사의 신용평점 산정 기준 변동 시 심사 기준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4, 연체중인 경우에는 연체 정리 후에 금리인하요구 신청이 가능합니다.

  • A.

    1. ARS 안내
    - 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
    - 해외에서 고객센터 연락 가능번호는 82-2-513-3300 입니다.
    -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으면 홈페이지 1:1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2. ARS 단축번호 안내
    2.1. 미인증 고객

    BMW 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중이시면 1번, 아니면 2번을 눌러주세요.

    1번 선택개인생년월일 +차량번호 뒤 4자리상품 관련 문의 1번
    차량 반납 관련 문의 2번
    상담원 연결
    법인사업자번호 & 차량번호 뒤 4자리
    2번 선택리스 할부 문의 1번상담원 연결
    차량 반납 문의 2번
    장기렌터카 문의 3번

    2.2. 인증 고객

    BMW 파이낸셜서비스를 이용중이시면 1번, 아니면 2번을 눌러주세요.

    1번 선택상품 관련 문의 1번결제금액 및 가상계좌 문자발송 1번
    계약 조건 안내 2번
    문서발송 3번상환스케줄표 1번
    계약확인서 2번
    영수증 3번
    상담원 연결 0번
    차량 반납 문의 2번상담원 연결
    2번 선택일반문의 1번상담원 연결
    연체문의 2번상담원 연결
    처음 단계로 돌아가시길 원한다면 #(샵)버튼을 눌러주세요.
    - 인증고객이란? 발신번호가 당사에 등록된 번호와 동일하고, 1년 이내 고객센터로 전화한 이력이 있는 고객
    - 문서 발송은 팩스 발송만 가능하고, 17시 이전 요청시 당일 발송 됩니다.

    3. 고객센터 이용요금 안내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유선전화 기준 3분당 39원입니다.(VAT별도이며 국내전용기준)]
    - 휴대폰 요금은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라 다르게 적용 됩니다.

  • A. 당사의 중도상환 수수료 (규정 손해배상금) 면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계약자사망

    대상상품 : 할부금융, 일반대출, 금융리스
    기준 : 계약자 사망일로부터 3개월이내

    2. 도난, 침수, 전손 차량

    대상상품 : 당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
    기준 : 계약자 과실이 없다는 요건을 입증하는 증빙자료 제출

    3. 기한의 이익 상실사유로 인한 강제 해지
    대상상품 : 할부금융, 일반대출, 금융리스
    기준 : 기한의 이익 상실사유에 해당되어 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주식회사가 계약을 해지한 경우

    4. 3년 이상 경과된 일반대출 상품
    기준 : 2021.03.25 이후 체결된 계약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77-5822로 문의 바랍니다.

  • A. "대출(청약) 철회"란 금융소비자에게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을 주어 금융계약의 불이익이 없이 대출계약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는 권리이며, 철회권 행사 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및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출기록이 삭제 됩니다.

    [신청대상]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상시근로자 5인 미만)

    [적용상품]

    - 일반대출 계약 (승계 제외)
    (단, 차량을 제공받지 않은 경우 금융리스, 운용리스 포함)

    [신청경로]

    - 홈페이지 FAQ → 1:1문의 → 대출(청약)철회 문의
    - 고객센터 1577-5822 (평일 09시~18시)
    - 영업점 신청

    - 창원지점 : 경상남도 창원시 마신회원구 봉양로 163 / Tel 055-294-8036
    - 인천지점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첨단대로 124번길 74(송도동) / Tel 032-719-4806
    - 대구지점 : 대구 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 132 /Tel 053-766-8512
    - 제주지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120(오라삼동) / Tel 064-749-6442
    - 부산연제지점 : 부산광역시 연제구 경기장로15,213,214호(거제동) / Tel 051-710-0009
    - 수원지점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08-5,112호 /Tel 031-548-2793

    [신청절차]

    - 계약 체결 후 14일이내 고객센터 1577-5822 / 홈페이지, 영업점 (서면, 전화)을 통해 대출 철회 의사 접수
    (단, 차량을 인도받지 못한 경우 기간 제한 없음)
    - 대출계약(청약) 철회 신청서 작성 또는 유선신청
    - 원금+경과이자+부대 비용 (근저당설정비, 인지대 등) 은 고객이 당사로 입금

    [유의사항]

    - 대출계약(청약)철회 기간 이내에만 신청 및 상환 가능하며, 이후에는 권리가 자동 소멸됩니다.
    - 당사에서 제공한 상품관련 모든 혜택은 중단 및 제공되지 않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577-5822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