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PROTECTION.

BMW 파이낸셜서비스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 보호안내

  • · ‘금융소비자 보호안내’는 유사 민원사전예방을 위하여 유의(참고) 하실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코너 입니다.
  • · 행정절차 및 사실확인이 필요한 일반문의는 ‘1:1 문의’ 화면에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8 [소비자권익 보호조치] 이면계약을 이용한 자동차 리스 사기 사례 2022-06-13 31
7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내부통제기준 및 금융소비자보호기준 제정 안내 2021-09-13 286
6 [소비자권익 보호 조치] 중고차 대출 금융사기 소비자경보 "주의" 발령 2021-08-30 306
5 금융소비자보호법 안내 2021-03-26 613
4 [소비자권익 보호 조치] 대출금 편취사기(‘작업대출’) 사례 2020-11-18 943
3 보이스피싱 주의안내 2020-08-25 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