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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 민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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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 (홈페이지, 전화, 방문, 팩스, 우편)
- 외부 (금융감독원, 소비자보호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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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 사실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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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실관계 확인 / 원인 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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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 민원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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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인 요구사항 및 수용 / 불수용 결정
필요 시 피해보상처리
- 피해보상내용 조사 및 근거자료 수집
- 보상여부 / 보상범위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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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 종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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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처리결과 회신 및 민원 취하
민원 원인분석 및
제도개선 여부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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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1. 상품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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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업채널 및 금융소비자 의견 수렴
- 신규 상품 기획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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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 상품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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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익성, 적합성, 시스템 구현 가능성 등 판단
- 금융소비자보호 체크리스트 점검
- 소비자보호 부서와 사전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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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3. 판매/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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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융상품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프로모션)
- 신상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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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 모니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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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상품 관련 고객만족도 및 민원 발생 여부 모니터링
소비자불만 의견 제시 방법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신속, 공정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1577-5822, FAX 02-3018-1628,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소비자불만 의견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 담당부서 :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소비자보호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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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책임자
- 성명 : 이승기
- 직책 : 팀장
- 전화번호 : (02) 513-3358
- 팩스 : (02) 3018-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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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담당자
- 성명 : 정윤주
- 직책 : 매니저
- 전화번호 : (02) 3015-5681
- 팩스 : (02) 3018-1645
- 성명 : 김지혜
- 직책 : 매니저
- 전화번호 : (02) 3441-5415
- 팩스 : (02) 3018-1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