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PROTECTION.

BMW 파이낸셜서비스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 01. 민원접수
    1. 내부 (홈페이지, 전화, 방문, 팩스, 우편)
    2. 외부 (금융감독원, 소비자보호원 등)
  • 02. 사실확인
    1. 사실관계 확인 / 원인 규명
  • 03. 민원처리
    1. 민원인 요구사항 및 수용 / 불수용 결정

    필요 시 피해보상처리

    1. 피해보상내용 조사 및 근거자료 수집
    2. 보상여부 / 보상범위 결정
  • 04. 종결
    1. 처리결과 회신 및 민원 취하

    민원 원인분석 및
    제도개선 여부 검토

  • 01. 상품기획
    1. 영업채널 및 금융소비자 의견 수렴
    2. 신규 상품 기획 단계
  • 02. 상품개발
    1. 수익성, 적합성, 시스템 구현 가능성 등 판단
    2. 금융소비자보호 체크리스트 점검
    3. 소비자보호 부서와 사전 협의
  • 03. 판매/운영
    1. 금융상품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 (프로모션)
    2. 신상품 판매
  • 04. 모니터링
    1. 신상품 관련 고객만족도 및 민원 발생 여부 모니터링
소비자불만 의견 제시 방법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신속, 공정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1577-5822, FAX 02-3018-1628,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소비자불만 의견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 담당부서 :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소비자보호팀​
  • 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책임자
    1. 성명 : 이승기
    2. 직책 : 팀장
    3. 전화번호 : (02) 513-3358
    4. 팩스 : (02) 3018-1645
  • 전자금융거래 분쟁처리 담당자
    1. 성명 : 정윤주
    2. 직책 : 매니저
    3. 전화번호 : (02) 3015-5681
    4. 팩스 : (02) 3018-1645
    1. 성명 : 김지혜
    2. 직책 : 매니저
    3. 전화번호 : (02) 3441-5415
    4. 팩스 : (02) 3018-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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