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PROTECTION.

BMW 파이낸셜서비스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체계

  • 분쟁조정 및 피해구제절차
  • 상품개발 및 판매행위 준칙
  • 소비자불만 의견제시 방법
상품기획
  • 영업채널 및 금융소비자 의견 수렴
  • 신규 상품 기획 단계
상품개발
  • 수익성, 적합성, 시스템 구현 가능성 등 판단
  • 금융소비자보호 체크리스트 점검
  • 소비자보호 부서와 사전 협의
판매/운영
  • 금융상품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프로모션)
  • 신상품 판매
모니터링
  • 신상품 관련 고객만족도 및 민원 발생 여부 모니터링

소비자불만 의견 제시 방법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신속, 공정하게 처리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당사 고객센터 1577-5822, FAX 02-3018-1644, 고객센터 - 1:1문의 을 통해 소비자불만 의견을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