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 신청절차
-
-
신청
-
요구서 작성
-
접수
-
안내서 발송
-
-
- 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FAX 발송
- ② 접수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결과 안내서 발송
-
자동화 평가 요구서 작성 및 접수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77-5822 (평일 9시~18시)
-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 신청
-
제공된 요구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Fax(02-3018-1628)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확인 후 7일 이내 고객님께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를 발송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