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 신청절차
-
-
신청
-
요구서 작성
-
접수
-
안내서 발송
-
-
- ①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신청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FAX 발송
- ② 접수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결과 안내서 발송
-
자동화 평가 요구서 작성 및 접수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 당사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 1577-5822 (평일 9시~18시)
-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 신청
-
제공된 요구서 작성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Fax(02-3018-1628)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확인 후 7일 이내 고객님께 자동화 평가 결과 안내서를 발송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 당사는 자동화평가 결과에 대한 설명 또는 이의제기 요청을 거절할 수 있으며, 거절 시 해당 사유를 통지합니다.
- 신용정보법 또는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해당 신용정보주체의 요구에 따르게 되면 금융거래 등 상거래관계의 설정 및 유지 등이 곤란한 경우
- 개인인 신용정보주체가 정정 또는 삭제 요청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 정당한 사유 없이 동일한 금융거래 등에 대해 3회 이상 반복적으로 신용정보법 제36조의2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