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지속 가능성.

BMW 그룹이 주도하는 지속가능한 미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단계적 전략을 통해 BMW 그룹은 자동차 업계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BMW 그룹이 생각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은 단순한 주행의 즐거움, 그 이상입니다. 지속 가능성은 BMW에게 절대 타협할 수 없는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BMW는 자사 그룹이 직접적 영향이 미치는 분야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성의 문제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려, 새로우면서도 일관성 있는 전략을 바탕으로 미래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BMW는 자원 재사용부터 에너지 소비와 재활용률까지, 차량의 라이프사이클을 평가하는 여러 주요 기준을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중립성을 지키는 무배출 모빌리티라는 목표는 다양한 전기 주행 기술이 뒷받침되어야 달성이 가능합니다.

BMW는 이러한 기술을 갖추는 동시에 고객의 수요에 맞춰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계속해서 기술중립적인 접근법을 통해 수소 연료 전지의 개발을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BMW는 환경친화적이며 배출가스 없는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BMW 차원에서 지속 가능성을 위한 노력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BMW 자체를 지속가능하게 만듭니다.”

BMW AG 경영이사회 회장 올리버 집세(Oliver Zipse)
  • MyFinCar 앱을 통한 개인고객 전자계약 98% 이상 달성.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디지털 친환경에 앞장서고자 2021년 5월 e-contract를 체결하는 MyFinCar 앱을 출시하였고, 현재 개인 고객의 98% 이상이 MyFinCar 앱을 통해 종이 계약 대신 전자 계약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MyFinCar 바로 가기
  • 전기차 특화 금융 프로그램.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2014년부터 전기차 금융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으며, BMW 전기차 약 2대 중 1대는 BMW 파이낸셜 서비스의 구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판매되었습니다. (2024년 3월 BMW 코리아 판매 기준).

  • 세일즈 매칭 펀드를 통한 기부금 조성.

    BMW 및 MINI 차량 1대가 판매될 때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BMW 코리아, 그리고 BMW 공식 딜러사에서 각 15,000원씩 BMW 코리아 미래재단으로 기부하여 최대 45,000원의 기부금이 조성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조성된 기부금은 ‘넥스트 그린 투-고’ 환경 교육 프로그램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4개의 목적사업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알아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