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 보호안내

  1. 조회수 : 227
  2. 2023-03-03
[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실시간 상담 AI챗봇 JOY 안내

안녕하세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서는 고객님들의 계약 정보는 물론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상담해 주는 AI 챗봇 JOY 운용하고 있습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AI 챗봇 JOY에 대한 고객님들의 많은 이용과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이용 방법]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AI 챗봇 JOY 아래와 같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보실  있습니다.

 

l  홈페이지 Webhttps://www.bmwfs.co.kr/ 접속 → 하단의 챗봇 상담 아이콘 클릭

l  홈페이지 Mobile Webwww.bmwfs.co.kr 접속    메뉴의 챗봇 상담 클릭

l  My FinCar Webhttps://web.myfincar.co.kr 접속   메뉴   고객센터의 챗봇 상담

l  My FinCar App: My FinCar 로그인   계약조회 화면 하단 챗봇 상담 아이콘 클릭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에서 ‘My FinCar ’ 다운로드  이용)

l  카카오톡 상담채널검색 창에 ‘BMW 파이낸셜 상담 채널’ 검색

l  ARS: 1577-5822 고객센터 상담 대기  챗봇 상담 요청  SMS 챗봇 상담 바로가기 URL 발송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