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파이낸셜서비스의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를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 발전하는 금융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금융사기 피해 예방 관련하여 경찰청에서 제작한 영상을 안내드립니다.
유사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 영상 링크를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 링크
아울러 금융감독원에서는 대학입시 및 연말정산 등을 빙자한 보이스피싱 경보를 발령하여 안내 드립니다.
<소비자 경보 내용>
◈ 연말 및 연초에 대학입시 관련 일정이 집중된 환경에서 수험생과 학부모의 합격 기대 심리를 악용한 보이스피싱 피해 발생 우려
○ 사기범은 대학을 사칭하며 합격 조회, 입학 등록금(예치금) 납부 등을 빙자하는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면서 개인정보 제공 및 자금 이체 유도
◈ 한편, 연말정산 기간을 앞두고 이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는 점을 악용한 보이스피싱 피해 발생도 우려
○ 사기범은 국세청 등을 사칭하며 연말정산 내역 조회 등을 빙자하는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개인정보 및 자금을 탈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