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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지
  2. 2024.09.04
[공지] 온라인서비스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입니다.
온라인서비스이용약관이 변경되어 2024 10 07일부터 개정된 약관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개정되는 약관의 주요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약관명: 온라인서비스이용약관
  • 시행예정일: 2024 10 07(월요일)
  • 적용대상: 기존 및 신규 고객
  • 신구조문대비표: 하단 참조

 

<신구조문대비표> 

 

개정 전

개정 후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금융거래 회원: 회사와 할부, 리스(금융리스, 운용리스) 또는 대출계약(이하 "금융계약"이라 합니다)을 체결한 후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이용 가능한 금융거래 회원 이용등록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본인 인증기관을 통하여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2. ~ 3. (생략)

 

4. 생체인증 서비스 (또는 바이오인증 서비스): 이용자의 휴대전화에 내장된 장치 (바이오인식센서)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휴대전화에 내장된 보안영역에 저장된 생체 정보와 이용자의 생체정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여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 시스템을 말합니다.

 

5. (생략)

 

6. 이용자: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7. ~ 10. (생략)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금융거래 회원(이하 회원”): 회사와 할부, 리스(금융리스, 운용리스) 또는 대출계약(이하금융계약이라 합니다)을 체결한 후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등록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본인 인증기관을 통하여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2. ~ 3. (현행과 같음)

 

4. 생체인증 서비스 (또는 바이오인증 서비스): 이용자의 휴대전화에 내장된 장치 (바이오인식센서)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휴대전화에 내장된 보안영역에 저장된 생체 정보와 이용자의 생체정보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여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 시스템을 말합니다.

 

 

5. (현행과 같음)

 

6. 이용자: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하며 금융거래 회원을 포함합니다.

 

 

7. ~ 10. (현행과 같음)

3조 약관의 적용과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에게 약관을 명시하여야 하고,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 교부의 방식으로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하여야 합니다.

 

3. 이 약관의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용등록 시 「동의」 란에 체크하면 동의한 것으로 보고 효력이 발생합니다.

 

4.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개정 1개월 전 사전 공지하고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5.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전자적 장치에 최소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항에 따른 공지 및 통지 후 1개월 이후에도 회원이 변경 내용에 이의를 제기하거나 부동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7. (생략)

3조 약관의 적용과 변경

<삭제>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약관을 명시하여야 하고,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전자우편을 이용한 전송을 포함), 모사전송, 우편 또는 직접 교부의 방식으로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하여야 합니다.

  

2. 이 약관의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용등록 시 「동의」 란에 체크하면 동의한 것으로 보고 효력이 발생합니다.

 

 

3.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개정 1개월 전 사전 공지하고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합니다. 다만, 이용자가 이의를 제기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절한 방법으로 약관 변경내용을 통지하였음을 확인해 주어야 합니다.

 

 

4.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전자적 장치에 최소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제3항 및 제4항에 따라 약관의 변경내용이 게시되거나 통지된 후부터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 이의를 제기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제5항에 따른 기간 동안 이용자가 약관의 변경내용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7. (현행과 같음)

 

5조 서비스 이용등록

 

1. ~ 2. (생략)

 

3. My FinCar앱을 제외한 웹 서비스에서 서비스 이용 등록 신청 절차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한 내 계약찾기- 주민등록번호 입력

~ (생략)

 

5조 서비스 이용등록

 

1. ~ 2. (현행과 같음)

 

3. My FinCar앱을 제외한 웹 서비스에서 서비스 이용 등록 신청 절차는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한 내 계약찾기

 

~ (현행과 같음)

6조 이용등록 신청의 승낙

 

1. 이용자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가 본인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신청서 상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등록 신청을 하였을 경우, 회사는 입력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생략)

이용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기존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생략)

⑥ 기타 관계법령 또는 규정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부합하지 않을 때

 

3. ~ 5. (생략)

6조 이용등록 신청의 승낙

 

1. 이용자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가 본인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신청서 상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등록 신청을 하였을 경우, 회사는 입력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2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 (현행과 같음)

이용자가 이 약관 제11조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이 정지되거나, 12조에 의하여 기존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현행과 같음)

⑥기타 관계법령 또는 규정에 따른 요건에 부합하지 않을 때

 

3. ~ 5. (현행과 같음)

7조 개인정보의 변경

 

1. ~ 2. (생략)

 

3.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이용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7조 개인정보의 변경

 

1. ~ 2. (현행과 같음)

 

3.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이용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8조 서비스의 내용 및 로그인 방식

 

1. (생략)

 

2.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 승낙이 완료된 때부터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사전 공지 후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3. ~ 4. (생략)

 

5. My FinCar앱을 제외한 웹 서비스 로그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개인사업자: My FinCar 서비스 이용 가입 시 이용자가 직접 등록한 휴대전화로 문자 발송된 PIN번호를 제한 시간 내에 입력하여 확인한 후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법인: 법인 명의의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8조 서비스의 내용 및 로그인 방식

 

1. (현행과 같음)

 

2.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신청 승낙이 완료된 때부터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3. ~ 4. (현행과 같음)

 

5. My FinCar앱을 제외한 웹 서비스 로그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개인사업자: My FinCar 서비스 이용 가입 시 이용자가 직접 등록한 휴대전화로 문자 발송된 PIN번호를 제한 시간 내에 입력하여 확인한 후 본인임을 확인합니다.

법인: 법인 명의의 공동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만 가능합니다.

9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 2. (생략)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15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의 제공"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하거나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상당한 이유 없이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생략)

9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 2. (현행과 같음)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또는 기타 불가항력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15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의 제공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하거나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하거나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본 조 제3항 이외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사전 공지 후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인터넷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 현행과 같음

10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사전에 예정되어 있는 서비스의 변경 또는 추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My FinCar 앱과 웹에 변경 전 30 이상 게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서비스 변경의 경우에는 전자적 수단 (이메일, SMS ), 우편 또는 유선 등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관련 법령에 따라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 또는 제 2항에 의한 계약해지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보상합니다.

10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사전에 예정되어 있는 서비스의 변경 또는 추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 본 조 제2항에 따른 방법으로 사전 공지 및 통지하고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My FinCar 앱과 웹에 변경 전 1개월 이상 게시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서비스 변경의 경우에는 전자적 수단 (이메일, SMS ), 우편 또는 유선 등의 방법으로 관련 법령에 따라 개별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보상합니다.

11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정지 등

 

1.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등록이 승낙된 이후에도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이용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내용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 ② (생략)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생략)

11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정지 등

 

1.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등록이 승낙된 이후에도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이용자는 본 약관 제19조에 따라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내용이 정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 (현행과 같음)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 14조 및 16조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현행과 같음)

12조 서비스이용 계약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이용자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 이용자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상법 등 관련법규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2. (생략)

 

~ ⑥ (생략)

⑦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⑪ (생략)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생략)

 

4. 2항의 회사조치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생략)

12조 서비스이용 계약해지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전자적 수단 (이메일, SMS ), 전화 또는 이메일 등의 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이용자정보를 삭제합니다. , 해당 이용자로부터 사전에 동의를 받은 경우 또는 상법 등 관련법규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2. (현행과 같음)

 

~ (현행과 같음)

⑦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여서비스또는금융회사에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현저한 경우

~ (현행과 같음)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의 중대한 위반으로 계약 목적달성이 현저히 어려운 경우

  

3. (현행과 같음)

 

4. 2항의 회사조치에 대하여 이용자는 회사 고객센터(1577?5822)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https://www.bmwfs.co.kr/kr/customer/inquiry)를 통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현행과 같음)

 

15회원에 대한 통지, 정보, 거래기록 및 자료의 제공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관련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최종적으로 등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메일, SMS, Application Push 메시지, 전화 또는 우편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30 이상 My FinCar 앱과 웹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 이 경우 Application Push 메시지를 통한 방법은 제외합니다.)

 

 

 

3. (생략)

4. 회사 회사의 제휴업체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50 2항에 따라 이용자의 이메일, SMS, Application Push 메시지, 전화 또는 우편 등을 통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있습니다

5. (생략)

 

15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정보 제공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관련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최종적으로 등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메일, SMS, 전화 또는 우편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1개월 이상 My FinCar 앱과 웹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약관 및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서 개별 통지하도록 정하고 있거나, 이용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이 경우 Application Push 메시지를 통한 방법은 제외합니다.).

 

3. (현행과 같음)

4. 회사 및 회사의 제휴업체는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경우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따라 전자적 전송매체를 이용하여 전송할 수 있습니다.

 

5. (현행과 같음)

17조 개인정보보호

 

1. ~ 4. (생략)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제3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 8. (생략)

17조 개인정보보호

 

1. ~ 4. (현행과 같음)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제2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 8. (현행과 같음)

18손실부담과 면책조항

 

1. (생략)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생략)

 

4. ①, ② (생략)

        회사가 접근매체를 통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하는 것 외에 보안강화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 시 사전에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가 제3호에 따른 추가적인 보안조치에 사용되는 매체, 수단 또는 정보에 대하여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5.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의 통지를 받은 경우에는 회사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보상한다.

 

 

 

 

 

 

6. (신설)

 

 

 

 

 

6.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8손해배상

 

1. (현행과 같음)

 

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현행과 같음)

 

4. ①, ② (현행과 같음)

        회사가 전자금융거래법 제6조제1항에 따른 확인 외에 보안강화를 위하여 전자금융거래 시 요구하는 추가적인 보안조치를 이용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거부하여 전항 제3호에 따른 사고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가 제3호에 따른 추가적인 보안조치에 사용되는 매체, 수단 또는 정보에 대하여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 전항 제3호에 따른 사고가 발생한 경우

 

 

 

5. 이용자는 접근 매체를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즉시 회사에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 매체의 분실 또는 도난 등의 통지를 받기 전에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9조 분쟁해결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 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의 해석, 적용 및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19조 분쟁해결

 

1. 이용자는 본 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이의가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분쟁처리 담당부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분쟁처리담당부서: 소비자보호팀

전화: 1577-5822(Fax: 02-3018-1628)

인터넷접수: https://www.bmwfs.co.kr/kr/customer/inquiry

 

2. 이용자는 제1항에 따라 이의제기, 분쟁처리의 신청을 한 경우 회사는 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3. 이용자는 회사의 분쟁처리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설)

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19조에 따라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 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2. 이 약관의 해석, 적용 및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본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안내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약관의 시행일 전의 영업일까지)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되어 시행일로부터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비엠더블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고객센터 (1577-582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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