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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및 공지

공지 2020-04-20

[공지] 온라인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사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약관이 2020 4 6일부로 여신금융협회에 신고 접수되어 2020 5 6일부로 아래와 같이 시행됨을 알려 드립니다.

 

[신구조문대비표]

구분

현행

개정()

1

총칙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모바일 채널등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가입: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회원등록을 완료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4. 회원: 회사와 할부, 리스(금융리스, 운용리스) 또는 대출계약(이하 “금융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한 후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한 개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이용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등록 이후 회원 가입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모바일 채널등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이용자: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가입: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회원등록을 완료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4. 회원: 회사와 할부, 리스(금융리스, 운용리스) 또는 대출계약(이하 “금융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한 후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한 개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을 말합니다.

6. 패스워드(PASSWORD):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이용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등록 이후 회원 가입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4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을 경우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행사, 각종 정보의 제공, 상품홍보 등의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동의를 한 경우라도 정보 수령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에 통보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4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의 동의가 있을 경우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와 정보의 제공, 상품 홍보 등의 서비스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다양한 전자적 수단 (이메일, SMS ), 우편 또는 유선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동의를 한 경우라도 정보 수령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에 통보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

8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인터넷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인터넷 홈페이지의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수정을 하거나 유선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회원에게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을 경우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아이디와 패스워드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부여 받은 회원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을 경우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10조 회원에 대한통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관련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아이디로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30일이상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10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 관련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정보를 바탕으로 이메일, 우편, SMS 또는 유선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30일 이상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3

회사 및 회원의

의무

12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지체 없이 처리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12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에 대하여 지체 없이 처리하도록 노력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활용하거나 이메일 또는 유선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4

서비스

이용

14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금융계약관리 (계약정보, 고객정보, 차량정보 확인)

2. 금융계약조건 변경신청

3. 회사 발급 청구서 및 상환 내역 조회

4. 영수증, 상환내역 등 문서 발급서비스

14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금융계약관리 (계약정보, 고객정보, 차량정보 확인)

2. 금융계약조건 변경신청

3. 납입금액 청구 및 상환 내역 조회

4. 영수증, 상환내역 등 문서 발급서비스

15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및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하거나 공지할 수 있습니다.

 

15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0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거나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하거나 공지할 수 있습니다.

16조 콘텐츠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 할 경우에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변경 전 30일이상 게시합니다.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 및 제3항에 의한 계약의 해지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보상합니다.

 

16조 콘텐츠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사전에 예정되어 있는 컨텐츠서비스의 변경 또는 추가,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을 변경할 경우에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변경 전 30일 이상 게시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한 서비스 변경의 경우에는 전자적 수단(이메일, SMS ), 우편 또는 유선 등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회사는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변경 및 제3항에 의한 계약의 해지로 인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이를 보상합니다.

 

5

기타

 

 

 

 

19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관해 이용자는 진실한 내용을 성실하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9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관해 이용자는 진실한 내용을 성실하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부칙

부칙

이 약관은 2017 1 2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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